[블로그 꾸미기] 스킨 복원후 주의

 오늘은 정말 이리저리 문제가 많습니다. 블로그도 갑작이 문제고 믹시업 위젯은 또 작동을 안해서 걱정이 많습니다. 또 다시 계정을 만들어야 하나... 전에도 위젯이 작동을 안해서 계정을 새로 만들어 등록을 했었거든요. 일단 제가 할수있는 방법은 없는것 같고 지켜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블로그 스킨 복구후
복구후 문제가 많습니다. 저번에 완벽한줄 알았지만 백업까지는 원본 그대로 백업이 됩니다. 하지만 복구 하고나서는 스킨을 잘 보면 문제가 많습니다. 특수문자 라던지 스페이스 라던지 이런공간은 모두 다르게 표현하게 됩니다. 이때 에러가 발생될수있는데 특히나 자바같은경우 이렇게 되면 인식을 안하거나 오작동을 하는 경우가 있더군요. 스킨 복구는 1회성인것 같습니다.  즉 내가 플래시를 넣어뒀다면 다음 스킨 수정때 그것까지 원본으로 바꿔서 저장을 해줘야 한다는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작동을 안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XML 로 저장을 하다보니 생기는 문제인것 같습니다. 당장은 방법은 없고 수정과 등록을 조심해서 할뿐이고 수정하기전에는 꼭 원본을 백업해두는게 좋습니다. 자바스크립트나 embed 에 보통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리플레이는 기본 양식뒤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댓글이 작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