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블로그] 배신자 LG 우린 친구였는데..

 오래간만에 글을 적습니다. 그 동안 여유가 조금 없었는데 간만에 할말도 생기고 야구도 시작했고 일본야구도 시작했고 즉 따뜻한봄은 야구시즌이다~ 이 말이 되겠죠. 조금 특별하게 배신자 LG 형들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원래 LG는 MBC청룡이었죠. 뭐 그때는 제가 야구를 좋아하지 않았기때문에 그다지 할말은 없습니다. 하여튼 MBC청용에서 엘지트윈스로 오면서 90년대 우승을 하게되고 그 이후 현재까지 우승을 못하고 있습니다. 당시 1994년이던가? 담궈뒀던 우승 술은 숙성이 제대로 되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한화가 좋습니다.



숙성제대로!!
이 술은 언제쯤 다시 개봉될수있을까요?
하여튼! 이번에 시즌을 시작하면서 LG트윈스가 이 술을 위해 열심히 하는것 같습니다. 공동선두 자리까지 올라가고 말이죠.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수없습니다. 엘지를 비롯하여 베스트 프랜드가 있었으니..


우린 베스트 프렌드 ( 한화이글스 )
+
우린 베스트 프렌드 ( 넥센히어로즈)
+
우린 그냥 친구 ( LG트윈스 )


이렇게 베스트 프렌드 였는데 배신자 엘지는 지금 상승세를 타고있습니다. 시즌이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우리 한화와 넥센은 잘 지내고있는데 말이죠. 제가 이런말을 LG팬분에게 말해봤는데 원래 엘지는 초반에 잘한다고 하더군요.. 즉 조금더 지나봐야 알수있다고 하는순간에~ 어제 졌죠.  예상대로 한화는 SK 에게 그냥 깨졌고.. 엘지팬분들은 지금 아마 신나있을것 같습니다. 이대로만 한다면 가을 시즌에!? 어랏!? 뭐 이러고 있으시겠죠?
한화는 조금 우울합니다. 에이스 류뚱 공이 먹히고있는데 이러면 더 힘들어질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수비도 연습경기때부터 말이 많았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제발! 한화여!! ㅠㅠ 가을만? 아니 꼴등은 피하자..ㅠ.ㅠ

그래도 아직 희망적인게 초반입니다. 힘내주세요~


아아! 여기에서 우리 친구 기아형도 있는데 기아형은 초반에는 원래 못하다가 가을 시즌쯤 되면 엄청 잘해주죠. 그래서 기아형은 뺐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이범호는 기아로가서 그런지 저번에 한화랑 경기에서 팬들한테 욕먹던데 뭐 가는건 자유지만 그래도 한 시즌정도만이라도 뛰어줬... 아니다 저같아도 기아로 갔을겁니다. 조건도 좋았다던데..일본에서 힘들었겠죠?


결론은 야구는 재미있습니다. 저는 다시 태어난다면 야구선수가 될것입니다. 시원시원한 가을 시즌을 위해 뛰어갑시다!!! :D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리플레이는 기본 양식뒤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댓글이 작성됩니다.